top of page

American Assimilation Helpline! (AAH!)

 

Mission: Education 4 All

 

American Assimilation Helpine! (aah!) 은 미국 원어민 학생들이 운영하는 미국에 정식으로 등록된 501(C)(3) 국제 교육 비영리 단체로 201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17년 당시 7 학년 한국 원어민 학생 이었던  Elly Kang (Marist School 12학년) 이 시리아 내전으로 인해 학교 교육을 전혀 받지 못하고 경제적 자원이 거의 없는 가정의 난민 학생들을 방문하여 공부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엘리가 여러 가정의 학생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학교 생활에 잘 적응 할수있도록 돕는과정에서 입소문을 통해 엘리수업을 받기위해 대기하는 학생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많아져서 엘리가 Abhisheck Kona (a freshman at Ricw University) , Abhinav Kona (a freshman at Rice University) 와 함께 마리에타 지역에서 같이 교육봉사 할수 있는 학생들을 모집하여 AAH!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AAH! 는 미국에서 엄선된 학생 선생님들이 전세계의 저소득층 학생들, 이민자 가정의 학생들, 난민 학생들 및 노숙자 학생들에게 무료로 1대1 과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육에 대한 구조적인 불평등을 완화하고 모든 어린이들에게 평등한 학업 기회를 제공하며, 부의 격차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AAH! "Education 4 All" 프로그램 을 통해서  미국 청소년들 과 세계 각지역의 청소년들로 구성된 AAH! 26 개의 Local Chpaters 를 전 세계 선교사님들과 연결 해서 세계 각국의 저소득층 현지 학생들에게 무료 영어 교육 과 코딩 프로그램을 AAH! 인턴십을 통해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자원 봉사자들은 파라과이 파트너 학교 (Colegia Cristiano Arte)에서 정규 영어 수업을 하고 있으며 브라질에 있는 4개의 파트너 교회 (Igreja Metodista de Manaus, Igreja Metodista Novo Israel, Igreja Metodista Mutirao, Igreja Metodista) 를 통해서 브라질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칩니다.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멕시코, 인도, 루마니아, 싱가포르, 태국, 콜롬비아, 터키 학생들에게도 영어와 코딩수업을 하고있습니다. AAH!는 미국의 19개 주와 전세계의 15 개국으로 그 범위를 확장했으며, 2017 년 부터 700명 이상의 봉사자들과 함께 전 세계의 1000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 왔습니다.

 

각 학생들이 공부하기 원하는 과목을 선택 할수 있으며 그 과목들을 특별히 잘 가르치는 선생님들과 수업 할수있도록 관리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온라인 수업을 하고 있으나 AAH! Learning Labs 가 있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선생님들은 직접 학생들을 만나서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공부하는 과목 이나 숙제 그리고 시험준비등을 선생님 과 1 대 1 로 수업 할수 있으며 선생님들은 AAH! 의 자체 커리큘럼 이나 풍부한 자료들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 하고 있는 컴퓨터 부서 에서는 STEM 교육에 뒤쳐져 있는 소외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스니다. 스템 과목 으로는 Scrach, HTML/CSS, Python, Java 와 key programming concept 같은 컴퓨터 프로그램 랭귀지를 가르치고 있으며 학교에서 배우는 핵심 교과목 으로는 영어, 수학, 과학, 사회학, 스페인어, 프랑스어, 미술 그리고 SAT, ACT 시험 준비 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현재 AAH!는 대통령 봉사자 상을 수여하는 인증 기관 으로 가장 뛰어나고 꾸준히 많은 시간의 봉사를 해온 자원봉사자들 에게 대통령 자원 봉사 상을 수여 하고 있습니다. 미국내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매 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6시 이스턴 타임에 봄학기, 가을학기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 학생들은 1년 내 영어 수업 과 코딩 수업이 AAH! 인턴 선생님들이 주말에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AAH! 는 교육봉사 이외에 국제 자원 봉사자 와의 연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기 무료 컴퓨터 기부, 학용품 기부, 미국 적십자사와  연례 헌혈 행사 개최, 입원한 어린이/재향 군인및 노민에게 카드 만들어서 보내기, 분기별로 지역 거리를 청소등 매년 많은 사회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